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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타임교육 패밀리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타임교육(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타임교육 패밀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회사”는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타임교육 패밀리사이트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회사”와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 또는 법인
    • 2.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3. 비밀번호: 이용자가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전자우편(E-Mail): 인터넷을 통한 우편
    • 5.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 6. 패밀리사이트: “회사”의 책임 하에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 – 타임교육 (www.t-ime.com)
    • – 미래탐구 각 브랜치 & 캠퍼스 사이트 (**.mirae-academy.co.kr)
    • – 하이스트 각 브랜치 & 캠퍼스 사이트 (**.highest21.com)
    • – 티스톤아카데미 각 브랜치 및 캠퍼스 사이트 (**.tstoneacademy.com)
    • – 학림학원 각 브랜치 및 캠퍼스 사이트 (**.t-ime.com, **.tstudy.co.kr)
    • – 엘란어학원 각 브랜치 및 캠퍼스 사이트 (**.elanschool.co.kr)
    • – 소마 각 브랜치 및 캠퍼스 사이트 (**.somai.co.kr)
    • – TTR Academy 각 브랜치 및 캠퍼스 사이트 (**.ttracademy.co.kr)
    • – 수엘 사이트 (www.suele.co.kr)
    • – 엔큐 사이트 (www.timenq.com)
    • – 타임교육 입시연구소 사이트 (consulting.t-ime.com)
    • – 피기맘닷컴 사이트 (www.piggy-mom.com)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 법령을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이하’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임의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지)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가입계약

제 6 조 (회원가입)

  •  본 “서비스”의 일반 회원으로 가입하려는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신청서를 통하여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한 후 “회원가입 확인”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④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아이디(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신청서에 기입한 이름이 본인의 실명이 아닐 경우
    • 2.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작성했을 경우
    • 3.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기재를 누락하거나 오기가 있는 경우
    • 4.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5.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 6.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거나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만 14세 미만은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제17조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

  • 이용 신청은 온라인 또는 “회사”가 지정한 방식으로 다음 사항을 가입 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1. 아이디(ID)
    • 2. 비밀번호
    • 3. 이름
    • 4. 생년월일
    • 5. 주소
    • 6. 전화번호
    • 7. 이메일
    • 8. 부가입력정보
    • 9. 기타

제 8 조 (회원 자격 상실)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하여 회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후에는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생년월일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3.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4. “회사”의 “서비스” 증설 및 추가 “서비스”로 인해 회원 아이디 변경이 필요 시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통해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회원가입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생년월일
    • 3. 주소
    • 4. 전화번호
    • 5. 이메일
    • 6. 이메일 수신 여부
    • 7. 가입경로
    • 8. 희망ID(회원의 경우)
    • 9.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회사”의 상담교사가 교육 상담을 위해 제공되는 경우
    • 4. “회사”의 각종 제품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는 경우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패밀리 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으며, 회원은 “패밀리 사이트”의 기존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보다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지체 없이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이행하지 아니한 채무가 있는 경우, 그 이행을 촉구함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당해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일시적으로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이용자)의 의무)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5 조 (회원가입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지할 때는 회원 본인이 서면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일반 회원은 해지된 경우 3개월 이내에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 제 16 조 (환불 절차)

    •  소정의 사용료를 납부한 서비스 이용자는 “회사”에 회원가입해지의사를 접수한 날(고객의 계좌로 환불할 경우는 고객이 계좌번호를 “회사”에 통지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받은 금액을 환불하여야 하며 신용카드를 사용한 경우에는 신용카드회사에 카드금액청구취소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 제 17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 하는 경우
        • 6. 상업성이 있는 게시물이나 돈벌이 광고, 행운의 편지 등을 게시하는 경우
        •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9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항과 같습니다.

      •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사전에 당사자와의 명시적인 다른 합의가 없는 한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시간)

      •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21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회원정보 활용 및 보안

제 22 조 (회원정보 활용)

회원이 기입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하에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쓰여질 수 있습니다.

제 23 조 (회원정보 보안)

“회사”는 취득한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회원은 “회사”가 보유한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기타 사항

제 24 조 (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회사”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8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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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신규 서비스 개발, 마케팅 및 광고
신규 서비스(컨텐츠)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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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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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기간: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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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이름, ID,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결제기록
– 보존 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소송 등 분쟁의 대비
– 보존 기간: 회원탈퇴 후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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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탁자: (주)이니시스
* 업무내용: 온라인결제

7.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님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하여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등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사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을, 회원탈퇴를 위해서는 ‘마이페이지>회원탈퇴’를 클릭한 후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열람/수정/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열람/수정/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
회사는 회원님들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 서버가 회원님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파일을 말하며, 회원님께서는 쿠키의 사용여부에 대하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키의 설정 거부 방법(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회원님들께서는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의 암호화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나.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비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하여 회원님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필요한 보안조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보안조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본 방침의 이행 및 준수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성명: 신현직
소속/직위: 인사팀 / 이사
연락처: 02-3483-2727
이메일: privacy@t-ime.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1.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 내용을 그 시행일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시행일자 : 2016년 8월 24일

개인정보 마케팅 활용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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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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